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013년도 12월에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의 새로운 대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OpenStack Day in Korea라는 행사 개최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새 일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두번째 OpenStack Day in Korea라는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오픈스택은 일년동안 많은 성장을 하였고, 오픈스택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 시작한 회사도 많이 늘었습니다. 

작년에 비해 오픈스택을 공부하려고 시도하는 대학의 학생들도 많아졌습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좀 더 다양하고 규모있는 행사가 될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래서 주제 역시 Beyond OpenStack입니다. 오픈스택을 넘어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플랫폼까지 모두 담아보았습니다.


행사 참여는 어디서 하냐구요? 바로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 http://event.openstack.or.kr 



그리고, 이번 행사에서는 제가 출간한 "오픈스택을 다루는 기술" 서적의 저자싸인회를 개최할까 합니다.


책을 구매하신 분들은 책을 가지고 오셔서 싸인을 받으시면 되구요~~

미처 책을 구매하지 못한 분들은 행사날 책도 같이 판매를 할 예정이니 그날 바로 제 싸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OpenStack Foundation의 주요 멤버들이 모두 한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오픈스택이 어떤 방향으로 나갈지를 알아볼 수 있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지난해 OpenStack Day in Korea 의 사전 등록 페이지의 디자인을 담당자해 주신 디자이너가 디자인해 준 메인 탑 이미지에 행사개요와 스폰서들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정말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습니다. ^^





아래 그림은 저희가 이번 행사 준비하면서 여러분들께 드리는 인사말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많은 회사들이 후원을 해 주셨습니다. 후원해 주신 회사만 봐도 알겠죠~!! 지난해에 비해 얼마나 많이 오픈스택의 인기가 올라갔는지를 말입니다. ^^


행사에 오셨으니 좋은 세션 좋은 발표 많이 많이 듣고 가셔야죠~!! 정말 좋은 연사님들을 모시고 좋은 강의 마련하였으니 오시는 다 듣고 많이 많이 얻어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픈스택으로 직접 개발도 하고 관련 소프트웨어도 만들고, 관련 장비도 개발하는 여러 회사들도 만나봐야겠지요~!! 후원해 주시는 업체를 비롯해 대한민국에서 오픈스택으로 일을 하고 있는 회사들까지 모두 총 출동했습니다. 2월 5일 행사날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준비하느라 정말 힘들었는데 주인공인 여러분들이 빠지면 정말 슬플꺼예요~!! 많이 많이 오셔서 참여하시고, 행사를 마음껏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점심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며, 점심 시간에는 공연도 준비가 되어 있다죠~!! 게다가 커뮤니티에서 준비한 기념품까지... 정말 만원이 하나도 아깝지가 않습니다~~~


그럼, 모두들 2월 5일 행사날 만나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