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설 연휴는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에도 오는 2월 18일에 개최하는 OpenStack Days Korea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홍보용 동영상도 만들고, 발표 자료도 만들었습니다. 물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어서 몸무게도 함께 늘었답니다. 몇일 안남았지만, 몇일 안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다이어트도 함께 해야 할까 봅니다.  


이제 "제 3회 OpenStack Days Korea" 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행사를 준비하는 기간동안은 많이 설레이고 떨리는 것 같습니다. 이 설레임 그대로 않고, 행사 당일날 많은 분들에게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행사 참여는 어떻게 하냐구요??

아래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클릭하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http://event.openstack.or.kr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 운영진은 오픈스택 파운데이션과 함께 올해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또한 이번 제3회 OpenStack Days Korea는 OpenStack Foundation에서 지정한 글로벌 첫 공식 행사로 더욱 더 의미있는 자리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커뮤니티에서 준비한 인사말입니다. 


기술 세션도 다양하고 다채롭게 준비했습니다. 키노트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해커톤, 실습 위주의 오픈스택 업스트리밍 트레이닝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이번에는 저자 싸인회를 하지 않습니다. 대신, 제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를 대표로 해서 해외 사례로 보는 OpenStack Billing System에 대해서 발표를 할까 합니다. 물론 회사 제품 홍보는 거의 배제하고 기술 이야기, 오픈소스 이야기를 할 예정입니다. 사실은 이번에 소개할 OpenStack Billing Solution이 오픈소스화가 되었거든요~!! 역시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 제 발표 말고도 정말 좋은 기술 세션들을 많이 많이 준비하였습니다. 주목할 만한 세션으로 지난해에 진행했던 오픈스택 스터디 그룹원들의 발표와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 부대표님의 발표도 기대해 볼만 합니다.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는 경품으로 스마트워치를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사실은 저도 갖고 싶은 품목 중에 하나랍니다.

뿐만 아니라, 불빛이 반짝거리는 스카이디지털 기계식 키보드 2대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인터넷 공유가 가능한 도시바 외장 하드 등을 준비했습니다.  경품만 준비한 건 아닙니다. 등록하신 분들께 드릴 기념품도 준비했으니 경품에 담청되지 않았다고 너무 슬퍼하지는 마세요~!!




이번에 이렇게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많이 많이 오셔서 본 행사를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는 기술 세션도 들으시고, 업계에서 유명한 분들과 이야기도 하고, 비즈니스 기회도 가져 갈 수 있는 그런 자리였으면 좋겠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오픈스택 한국 커뮤니티의 지난 1년에 대한 추억을 영상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함께 감상하시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